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인테리어 리뷰

내돈내산 예쁜 세라믹 도자기 비누거치대, 욕실 인테리어로도 딱(feat. 좋은 비누거치대 고르는 팁 공유!)

by 멍군이네♥ 2021. 6. 27.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세라믹 도자기 비누거치대


이사하고 나니 이것저것 살게 많네요. 마치 신혼집 처음 꾸리던 때 같아요. 하루가 멀다하고 물건을 사들이던 시간 ㅎㅎ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세라믹으로 만들어진 도자기 비누거치대입니다. 짝꿍이 인터넷으로 주문한 물건인데 여러모로 만족스러워서 포스팅해봐요.

언제나 그렇듯! 제 티스토리는 모두 내돈내산입니다.


깔끔한 디자인

처음 받았을 땐 제대로 물건이 온게 맞나? 싶었어요. 정말 심플한 박스가 도착해있었거든요. 박스를 눈여겨보지 않아서 몰랐는데 포스팅하면서 보니 중국에서 만든 제품이네요..하하

박스를 열어보고 나서야 비누거치대를 확인했네요. ㅎㅎ 물건은 깨지거나 흠이 생기지 않도록 뾱뾱이에 아주 잘 싸있습니다.



좋은 비누거치대 고르는 법 3!

 

1. 비누거치대의 생명은 청결! 당연히 녹슬거나 쉽게 변형되는 재질이어서는 안돼요.
2. 물빠짐이 가능해야 해요. 저는 비누곽에 물고여있으면 그거만큼 짜증나고 지저분해보이는 것도 없더라구요.
3. 안쪽 구석구석까지 잘 닦을수 있도록 본체와 비누걸이가 분리되는 제품이면 더 좋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보면 이 비누걸이는 세가지 모두를 만족하는 만능 제품이에요. 우선 비누거치대 본체 재질 자체가 세라믹이랍니다. 그래서 녹이 슬거나 물때가 남아있지 않죠. 비누걸이는 스테인리스라 영원히 녹이 안슬수는 없지만 마른 걸레로 한번씩 닦아주면 오래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물빠짐도 돼요. 비누걸이에 구멍이 숭숭 뚫린 것만 봐도 알 수 있죠.

또 분리형이라 시간 날때마다 안쪽까지 슥슥 닦아줄 수 있으니 이건 뭐 만능이에요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르라보 비누 베르가못향을 오픈해서 비누거치대에 처음으로 올려두었어요. 크기도 딱이죠?

TMI지만 전 르라보 비누중에 베르가못 향이 제일 좋더라구요. ㅎㅎ 요거 바르면 얼굴이며 몸이 세련되어지는 느낌!



지금 이 비누거치대를 사용한 지 1주일이 넘었는데요, 아직까지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개당 만원하는 저렴한 비누거치대로 호텔 욕실 느낌도 내고요. ^^

이사하시는 분들, 욕실 인테리어 고민하시는 분들, 새 비누거치대 찾으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이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