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스타벅스 리뷰

스타벅스 베이커리 리뷰 - 더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달다 달아

by 멍군이네♥ 2021. 6. 27.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스타벅스 <더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많아서 간만에 푸드종류를 쭉 털어왔습니다. ㅋㅋ 이번에는 평소 도전하기 애매했던 메뉴들을 사봤는데요, 그 중 하나가 한 눈에 봐도 달달함이 느껴지는 <더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예요. 그럼 솔직한 리뷰 시작해볼게요!



더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 5,900원

463kcal

집에 커피랑 케이크를 포장해오는 날이면 참 행복해요. 이날도 베이커리는 종이박스에 포장해왔답니다.

더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온통 초코로 뒤덮여있어요. 생크림케이크 옆면은 초콜릿 조각이 잔뜩 붙어있고 윗면은 초콜릿 파우더가 엄청 쌓여있구요. 맨 위에 꼽힌 화이트초콜릿 로고까지.. 비주얼만으로도 이미 달달구리의 끝입니다.

포크로 한스푼 떠보니 초콜릿조각이 붙은 곳에 초코크림이 있더라구요. 말그대로 뼛속까지 초코인 듯 합니다.
한입 먹어봤는데 진짜 엄청 달고 맛있네요? 조각의 바삭바삭한 식감도 좋고, 쫀득한 초콜릿 식감도 좋고. 부드러운 빵 식감도 좋아요.

단면은 요렇게 생겼어요. 아래쪽에 초콜릿 크림 한층, 그 위에 케이크 한층, 그 위에 또 초콜릿 크림 한층, 케이크 한층. 이게 반복돼요.

 

맛은 음,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텔라의 찐초코버전? 전 이 카스텔라 되게 좋아하거든요. 여기에 초콜릿 빵, 크림, 파우더, 프레이크를 들이부은 듯한 느낌이에요.
엄청 엄청 달달한데 제거 워낙 단걸 좋아해서 전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칼로리 생각하며 양심껏 두번에 나눠먹었지만요. :) 

반 아껴두었다가 다음날 커피랑 함께 먹었을 때, 또한번 단맛에 에너지가 쭉 올라오더라구요.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스타벅스 디저트는 엄청 맛있는 수준은 아니예요. 오히려 디저트 하면 투썸이죠.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맛없는 건 또 아니더라구요. 뭘 주문해도 평타는 쳐요 :)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맛본 더촉촉 초콜릿 생크림케이크도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달달한 초코디저트 좋아하는 분들은 도전해보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