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디저트 천국 아티제에서 구아바썸머에이드, 마카롱, 다쿠아즈 먹어봤어요

by 멍군이네♥ 2021. 7. 27.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그랑서울 아티제 방문기


안녕하세요, 멍군부부입니다. ^^

요즘 제 블로그에 먹는 포스팅만 올라오는 건 기분탓일까요? ㅎㅎ

날이 덥고 밖에도 잘 나다니지 않으니, 그나마 낙이 맛있는 음식 먹는 거네요. 이러다 살찌지 않도록 주의해야겠어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아티제 방문기입니다.

사실 아티제는 제가 평소에 굉장히 좋아하는 카페예요.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해 빵과 디저트가 훨씬 맛있거든요.

이번 방문 때는 아티제에서 이번 여름에 새로 출시한 신메뉴 음료까지 잔뜩 즐기고 왔답니다.


종로 그랑서울 B1 아티제

평일 7:00-22:00, 주말 9:00-22:00

 

이번에 방문한 아티제는 종로 그랑서울 건물 지하 1층에 있는 매장입니다.

근처 직장인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랑서울 건물 지하엔 음식점부터 카페까지 맛집이 참 많아요. 아티제도 그 중 하나죠.

 

아티제 매장이 꽤 넓으니 종로에서 약속 잡으실 땐 그랑서울 지하에서 식사도 해결하고 아티제도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
TMI지만 그랑서울 지하1층에 있는 ‘지유가오카’라는 카페도 제가 애용하는 곳이에요. 요기 아이스크림이랑 쑥라떼도 맛있습니다..ㅎㅎ

제가 주문한 건 구아바썸머에이드, 산딸기 마카롱, 에스프레소 다쿠아즈예요.

이렇게 구매하니 한 시간짜리 주차권도 주네요.

코로나때문에 매장에서 취식할 경우 딱 한시간까지만 가능하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구아바썸머에이드

먼저 구아바썸머에이드입니다.

유리잔에 담긴 음료를 보니 그라데이션 된 색이 너무 예쁘네요. 맨 위에 올라간 레몬까지, 완벽한 비주얼입니다.

이걸 보니까 당장 수영하고싶어지더라구요.


구아바썸머에이드는 달달한 구아바와 상큼한 레몬을 섞어 만든 음료예요.

이번 여름 시즌을 겨냥해 아티제에서 새로 출시했다고 하네요.

보기만 해도 청량함이 느껴지는 구아바썸머에이드! 맛도 비쥬얼과 똑같이 엄청 청량하고 상큼했어요.

단, 아래 시럽과 위 사이다가 골고루 섞이도록 빨대로 휘휘 저어줘야해요.

저는 처음에 젓지 않은 상태로 마셨다가 시럽만 잔뜩 먹고 셔서 죽는 줄 알았네요..ㅋㅋ
시즌음료답게 한 잔에 시원한 여름을 듬뿍 담아낸 것 같습니다.

얘네들은 원래 살 생각이 없었는데, 디저트 좋아하지 않는 짝꿍이 왠일로 먹고싶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다쿠아즈가 산딸기마카롱보다 훨씬 뚱뚱하네요. 다쿠아즈의 필링과 필링을 둘러싼 위아래 페스츄리가 모두 두터워서 그런 것 같아요.

산딸기마카롱

짝꿍은 마카롱 중 산딸기맛만 찾아요. 마냥 달고 느끼하기보다, 산딸기 특유의 상큼한 맛이 더해져서 좋은가봐요.

이번 마카롱도 대성공! 안에 든 크림마저 상큼함을 더해주네요. 새콤달콤하니 완전 맛있어요. 이건 짝꿍이 거의 다 먹었습니다 ㅎㅎ

에스프레소 다쿠아즈

요건 제가 고른 에스프레소 다쿠아즈예요. 필링도 뚱카롱마냥 두껍네요 :)

제가 즐겨먹는 맛보단 요 다쿠아즈가 좀 더 달았어요. 빵도 설탕이 듬뿍 들어가서 먹자마자 달다, 달다! 를 외쳤다는..ㅋㅋ

그래도 역시나 맛은 있었답니다. 한 톨도 남기지 않고 클리어!


올해 여름이 유독 덥다보니 밥맛은 떨어지고 보양식 아니면 이런 달달구리 디저트만 찾게 되네요.

다들 건강에 좋은 음식 많이 드시고 코로나 이겨내자구요 :)
그럼 전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