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생활의 달인에도 방송된 위례 <데일리 반찬가게> 방문기, 반찬 추천

by 멍군이네♥ 2021. 7. 29.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위례 <데일리 반찬가게> 방문기 


안녕하세요, 멍군부부입니다. ^^

제가 집에서 밥을 잘 해먹지 않는 이유는 딱 하나예요. 같이 먹을 반찬이 없다는 것! 반찬을 모두 만들어먹기엔 여유와 실력이 부족하고, 반찬 없이 밥을 먹기엔 밥상이 허전한 느낌이 들죠.

그러던 중 가족들과 위례에 있는 한 반찬가게에 들르게 되었는데요, 알고보니 이 반찬가게가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유명한 반찬 맛집이더라구요?! 심지어 오후 5시 이후에 방문하면 반찬이 20% 할인된다는 점!
그래서 저는 할인시간에 맞춰 가게에 들러 반찬을 잔뜩 사왔습니다. 이렇게 반찬 쇼핑을 하고 나니 집에서 자연스럽게 밥을 해먹게 되네요 :)

그럼 이날 사온 반찬들 중 맛있었던 것 몇 개 공유해볼게요. 

 

 

탕수육은 7,000원. 얼핏 양이 적어보이는데, 먹어보면 많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튀겨서 먹으니 튀김이 엄청 바삭한 것이 딱 겉바속촉이에요. 여긴 탕수육 소스가 애초부터 부어져있기 때문에 부먹 싫어하시는 분들은 불편해하실지도..ㅋㅋ 전 부먹파라 너무 좋았습니다 +_+

샐러드는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저는 케이준으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6,000원입니다. 치즈, 올리브, 치킨살, 토마토, 사과, 빵조각 등이 들어있어요. 샐러드는 보통 배가 부르진 않잖아요, 그런데 이 샐러드는 양이 많고 구성물이 많아서 그런지 먹고 나면 배가 꽤 부릅니다..ㅎㅎ 추천이에요.

이건 월남쌈이에요. 가격은 5,000원. 커다란 월남쌈이 네 덩어리 들어있고 땅콩소스도 같이 있습니다. 밥반찬이라기보단, 배고플 때 지나다니면서 하나씩 꺼내먹기 좋아요. ^^

우렁된장찌개 재료는 7,500원이에요. 호박, 두부, 양파, 우렁, 김치 등이 들어있죠. 저 반찬 사오자마자 된장풀고 재료 쑤욱 넣어서 된장찌개를 끓였는데요, 재료를 따로 다듬을 필요도 없어서 너무 편했어요. 가격이 좀 높긴 하지만 편리성 측면에서 아주 만족합니다.

미역줄기볶음흰어묵볶음은 각각 3,000원, 3,500원이에요. 제가 미역줄기를 진짜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한 통 샀는데 반찬을 오픈하자마자 바로 다 먹었어요 ㅋㅋ
어묵볶음도 맛있더라고요. 요건 제 입맛에 살짝 달긴 했는데 그래도 역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날 반찬사려고 기다리는데 사람들 엄청 많더라구요. 가게 바깥까지 줄이 엄청 길었어요. 혼자 장보러 나온 남자분들도 굉장히 많았다는 +_+
저도 여길 지날때마다 앞으로 종종 들를 것 같아요.

반찬 양도 많고 퀄리티도, 가격도 좋으니 맛있고 질좋은 반찬 찾는 분들은 위례 <데일리 반찬가게> 방문해보셔요^^

참고로 직원분에 의하면, 매주 토요일이 가장 반찬 종류가 많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