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이거 드셔보셨어요?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죽>, 건강하고 깊은 맛

by 멍군이네♥ 2021. 8. 22.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죽>


안녕하세요, 멍군부부입니다. ^^
오늘은 비비고에서 출시한 닭백숙죽을 한번 포스팅해볼게요. 제가 원래부터 닭죽을 굉장히 좋아해서 마트에서 보자마자 바로 샀는데요. 입맛에 아주 잘 맞아서 출출할 때마다 잘 챙겨먹고 있답니다.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죽

155kcal

종이포장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큼직한 닭고기와 닭야채육수의 깊은 맛이 우러난다네요. 정말 연출이미지 컷처럼 맛있어보일까요?
양은 1인분으로 280g입니다.

종이 뒷면에는 조리법과 영양성분이 적혀있어요. 즉석조리식품이라 조리법이 매우 간단해보이네요.

종이포장을 벗기면 요런 밥그릇? 모양의 용기가 나와요. 설명을 읽어보니 전통자기의 모양을 본딴 용기라고 하네요. 대기업이 만든 제품이라 그런지 디테일에도 신경쓴 게 보입니다.

왼쪽에 개봉표시선 보이시죠? 여기까지만 뜯은다음 전자렌지에 1분 30초, 또는 2분정도 돌리면 조리는 끝이에요. 엄청 간단하죠.

전자렌지에 데운 직후 찍은 사진! 어때요?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저렴한 레토르트 죽인데도 겉면에 닭고기가 많이 보이고, 당근같은 재료도 눈에 띄어요. 비주얼에서부터 고퀄리티가 느껴집니다.

일단 숟가락으로 한 술 떠서 맛을 봤는데요, 이미 기대가 컸지만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소금이나 후추를 굳이 뿌리지 않아도 될만큼 간도 되어있고, 쫀득쫀득한 닭고기 살코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식감이 아주 좋아요. ㅎㅎ 원래 닭죽에서 씹히는 그 마늘이나 닭뼈는 없지만 레토르트 식품이니 그정도는 애교로 봐줄 수 있구요. 근래 먹은 조리식품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저는 한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대량 구매해두었어요. 쟁여둔 양 다 떨어져도 또 사먹을 생각이랍니다 :) 닭죽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