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카페 노티드 삼성점 도넛+케이크 예약 주문&픽업 후기! 이젠 기다리지 말고 픽업해오세요

by 멍군이네♥ 2021. 9. 8.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카페 노티드 삼성점 도넛+케이크 예약 주문 후기


나는 디저트를 좋아한다. 하지만 짝꿍은 좋아하지 않는다. 큰 케이크를 사기가 꺼려지는 이유다.

최근 기념일을 맞아 작으면서도 아주 맛있고 귀여운 케이크를 사기 위해 블로그를 뒤졌는데, 아주 마음에 드는 케이크를 발견했다. 바로 요즘 대박 핫한 노티드의 케이크!

사이즈가 손바닥만하고, 맛은 있고, 모양도 귀엽고, 심지어 예약 주문도 된다고 해서 바로 구매해버렸다. 그 사기 어렵다는 노티드 도넛까지 한방에 구입해서 대기없이 픽업 완료! 오늘은 예약 주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한다.



1. 노티드 카페 예약 주문은 카카오 채널로!

 

노티드 카페 예약 방법은 아주 편리하다. 전화할 필요도 없고, 카카오채널을 검색한다음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노티드 지점마다 각기 다른 카카오채널을 운영하고 있어서 카카오채널을 추가할 때 지점명을 잘 확인해야 한다.


나는 삼성점 채널을 추가했더니 이렇게 메시지가 왔다. :)


2. 노티드 카페 예약 주문 가능한 메뉴, 매장마다 다르다

 

그리고 주의사항 하나 더! 예약 주문할 수 있는 메뉴는 지점마다 다르다. 나는 곰돌이모양의 케이크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청담점에선 예약 주문이 가능하나 삼성점에선 불가능하단다. 청담점까지 가기엔 너무 멀어서 어쩔 수 없이 삼성점에서 예약주문을 받는 스마일케이크를 주문했다.

각 카카오 채널에 메뉴도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확인하시길!
참고로 픽업 시간은 당일 변경이 어렵다. 픽업 일정을 조정해야 한다면 꼭 픽업일 전날까지 해야 한다.


3. 주문한 케이크 픽업&시식 후기

 

픽업일 오전. 예약 시간에 맞춰 매장을 찾았다. 아침부터 줄이 꽤 있지만 예약 주문자는 별도 대기따위 필요 없다! 곧바로 픽업대에 가면 된다.
예약자 이름을 말하니 직원이 내가 주문한 케이크와 도넛을 전달해줬다.

케이크. 안전 상의 이유로? 케이크를 고정할 안전핀이 없다고 해서 조심히 모시고 왔다. 다행히 집에 와서 열어보니 다행히 케이크의 흐트러짐이 1도 없었다.

요건 내가 주문한 도넛들. 우유생크림부터 얼그레이 등등 여러개를 6개 주문했다. 개당 3,500원정도 하니 가격은 꽤 비싼 편이다.

오자마자 도넛부터 먹어봤다. 겉이 엄청 부드럽고 촉촉한데, 안엔 크림이 빵빵하게 들어있다. 한입 배어무니 입안에 달달한 크림이 촤악 퍼진다. 진짜 너무 맛있다! 왜 이렇게나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는 맛.

도넛은 당일 먹는 게 제일 맛있고, 냉장보관 시 다음날까지 섭취를 권장한단다.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다음날 먹어보니 확실히 촉촉함이 줄어들고 약간 퍼석해졌더라. 도넛을 가장 맛있게 즐기시려면 가급적 당일에 드세요!

케이크. 내가 초를 꼽아서 얼굴에 상처가..

케이크 크기는 내 손보다 작다. 사이즈가 어찌나 미니멀인지.. 그런데 케이크를 많이 먹지 않는 우리 2인 가구에게는 정말 최적의 사이즈다.

케이크 단면! 바닐라 크림이랑 촉촉한 스폰지가 겹겹이 쌓여있다.

엄청 진득한 우유 맛이 나는데, 크림이 묵직하지 않고 가벼워서 다른 케이크보다 덜 부담스럽다. 커피 하나 끓여놓고 조금씩 먹기 좋은 듯 :)


나는 개인적으로 케이크보다 도넛이 더 맛있는 것 같다. 다음에는 다른 맛의 도넛, 케이크를 사먹어봐야지! 또 긴 대기줄에 서있을 필요 없이 픽업대에서 바로 도넛을 가지고 갈 수 있는 '예약 주문'을 자주 이용할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