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청계산입구/원지동 찐맛집 <도토리>, 무공해 도토리로 만드는 건강식이 한가득!

by 멍군이네♥ 2021. 9. 16.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원지동 <도토리>


오랜만에 엄마랑 점심 나들이! 엄마차타고 슝슝 달려 청계산입구 근처에 있는 도토리 음식점에 도착했다. 엄마 말씀으론 여기가 꽤 오래되어 이미 입소문이 파다한 곳이란다. 도토리묵 좋아하는 나는 그저 신났음..ㅎㅎ


청계산입구 도토리 맛집 <도토리>

주차공간 OK, 야외 휴식공간 OK

<도토리> 음식점 바로 뒷 공간엔 차를 댈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어림잡아 열 대 정도는 주차할 수 있을 공간이다. 물론 주말엔 엄청 붐비겠지만, 우리가 방문한 평일엔 주차장이 넉넉했다. 이렇게 주차공간 있는 음식점 아주 좋다.

여기가 바로 <도토리>로 들어가는 정문. 벽돌집 앞에 있는 미니정원과 작은 울타리가 참 사랑스럽다.

음식점 입구로 들어가는데 나무발판이 걸음마다 삐걱삐걱 소리를 낸다. 시골집처럼 정감있는 분위기 :)
여긴 음식을 다 먹고 나서 밖에서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야외공간도 있다.

정말 곳곳이 다 사랑스럽다.


건강식 도토리 셋트메뉴, 알차다 알차

길가에 메뉴판이 걸려있는데, 셋트메뉴가 보인다. 다양한 도토리 음식점을 먹을 수 있는 셋트메뉴가 그냥 내 눈에 들어와버렸다..ㅋㅋ

메뉴 구성 훌륭하구요 :D

우리는 세명이어서 2인 커플세트와 도토리 들깨수제비, 해물파전을 주문했다. 좀 많을 것 같긴 했지만 남으면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면 되니까 ㅎㅎ

평일이라 그런지 주변에 어른분들이 많이 계신다. 매일 직장인이 가득한 곳에서만 식사하다가 이렇게 어른들 많이 계신 곳에서 점심을 먹으니까 새롭다 :)


찐으로 맛있는 도토리 음식 후기!

2인 세트 구성에 포함되어있는 도토리 전병, 도토리 유자 샐러드, 도토리 묵사발이 먼저 제공됐다. 나 원래 전병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진짜 맛있네?! 짜지도 맵지도 않고 아주 고소하고 담백하다. 샐러드도 유자맛이 강해서 상큼하고 묵사발도 맛있다. 세가지 메뉴 모두 백점!

한방수육엔 고기와 다데기, 상추+깻잎쌈이 같이 나온다. 2인셋트라 고기가 6점밖에 나오지 않지만 이것도 맛있어서 완전 만족! 한방 맛이 아주 묘하게, 아주 약간 나서 거부감은 안든다.

2인 셋트 구성에 포함되어있는 새싹비빔밥, 그리고 단품으로 주문한 도토리 들깨수제비. 밥엔 된장을 비벼먹는데 요 감칠맛나는 맛이 또 기가 막히다. 들깨수제비도 구수하니 괜찮음!

따로 주문한 파전도 나왔다. 나는 도토리집에서 파는 파전을 엄청 좋아한다. 일반 술집, 요리집에서 파는 전보다 구성물도 훨씬 풍부하고 맛도 고소하니까. 이번 파전도 역시나 엄청 맛있어서 폭풍 흡입했다.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나서 지불한 금액은 62,000원. 음료도 포함된 가격이라 커피 두 잔, 달달한 차 한 잔을 받아와서는 음식점 뒤에 있는 작은 휴게공간에서 조잘조잘 수다떨며 티타임을 가졌다.
여긴 맛도 있고 서비스도 친절해서 앞으로 자주 방문할 예정이다. 청계산 근처 도토리 맛집을 찾는 분들께 여길 추천드린다!


총평

맛: 4.5 건강하고 담백한 맛

서비스: 4.5 모두 친절하심재방문의사: 200% 여긴 무조건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