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이천 맛집 <삼부자 이천쌀밥집>, 찰진 쌀밥에 보쌈 누룽지까지 200% 완벽해

by 멍군이네♥ 2021. 9. 24.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이천 맛집 <삼부자 이천쌀밥집>


안녕하세요, 멍군부부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음식을 아주 맛있게 먹고 온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경기도 이천에 있는 <삼부자 이천쌀밥집>이랍니다.
원래 이천 쌀밥이 굉장히 유명하잖아요. 저는 이천 근처 지역만 가면 무조건 이천에 들러 한식을 먹고 와요. 이번엔 미리 서치한 곳이 없어서 급한대로 엄마가 네이버로 찾은 곳에 들렀는데, 우연찮게 이 곳이 찐 맛집이었어요. 역시 엄마 짱!


삼부자 이천쌀밥집

열심히 이천쌀밥집으로 향하는 길.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푸른 들판 위에 파란 하늘이 펼쳐져있더라구요. 진짜 기분 좋았어요.


주차공간 넉넉한 음식점, 좋다 좋아

여기가 바로 삼부자 이천 쌀밥집이에요. 엄청 단촐하죠? 점심시간을 한참 지나 방문해서 그런지 가게가 한산하더라구요. 음식점 바로 앞에 주차공간도 있으니 편히 주차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엄청나게 많은 연예인 싸인을 봤어요. 실제로 유명한 사람들이 많이 찾나봐요~
쌀밥이 유명한만큼 쌀도 별도로 파나봅니다.


단촐하지만 강력한 한식 메뉴들, 한 번 씩 다 먹고 싶네

삼부자 쌀밥집 메뉴. 메뉴 당 14,000원부터 33,000원까지 가격대가 다양해요. 여기에 솥밥이나 보쌈을 추가하면 추가금이 더 붙고요.
우리는 성인 3이라 가마솥 쌈밥정식 2개, 고등어 구이정식 1개를 주문했어요. 미취학 아이도 있어서 솥밥 하나도 추가했답니다 :)


밑반찬부터 메인메뉴까지 정갈해

정식메뉴가 제공되기 전에 열무김치 국수가 먼저 나왔어요. 입맛 적시라고 가져다주시더라구요 ㅋㅋ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깔끔한 것이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가 먹기엔 매워서 조카 것은 제가 다 먹었답니다.

이어서 반찬이 한상 가득 차려졌어요. 잡채, 각종 김치, 젓갈, 김, 고사리 등 반찬 종류가 진짜 많네요 :)

가마솥 쌀밥정식에 포함된 기본 보쌈. 쌈 위에 고기 한조각, 새우젓 한스푼을 올리고 돌돌 말아 먹으니 아주 맛있었어요. 조카한테 보쌈 고기를 주니까 잘 먹더라구요.

반찬치고는 너무 튼실한 조기 세마리도 나오구요,

없으면 섭섭한 계란찜까지 제공됩니다. 여기가지만 해도 대만족이에요.


포실포실 살이 가득한 고등어구이

고등어구이 정식에 포함된 고등어 한 마리가 나왔습니다. 노르웨이 산이라고 해서 좀 실망했는데 되게 맛있네요 이거! 국산 고등어보다 더 크고 먹을 것도 많아보여요.
제가 노르웨이산이라고 실망했더니 가족들이 국산보다 노르웨이산이 더 맛있다며..ㅎㅎ


찰진 이천쌀밥

쌀밥도 나왔어요. 쌀알 윤기가 얼마나 촤르르한지! 보자마자 군침이 돌았답니다. 빈 공기에 밥을 덜어내고 뜨거운 물을 부어 잠시 두었다가 나중에 누룽지를 긁어먹었어요. 이게 진짜 솥밥이죠, 너무너무 맛있네요.

된장찌개도 나오는데, 이건 찌개 통째로 주지 않고 그릇에 직접 덜어주시더라구요. 된장찌개 맛이 약간 칼칼해서 섬섬한 음식으로 심심해진 입맛에 자극을 줬어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성인 셋, 아이 한 명이 배부르게 음식을 먹고 지불한 금액은 6만원 정도. 퀄리티 좋은 한식과 친절한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굉장히 높아서 6만원이란 가격이 저렴해보이네요 ㅎㅎ 앞으로는 이천에 가게 되면 여기에 정착하려고 합니다.

이천 맛집 찾는 분들은 <삼부자 이천쌀밥집> 방문도 고려해보셔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