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뷰티, 바디 용품 리뷰

올리브영 2021 블랙올리브 멤버십기프트 또 당첨! 올해 패키지는요?!

by 멍군이네♥ 2021. 11. 18.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올리브영 2021 멤버십기프트


올리브영에서 내가 뭘 얼마나 샀길래 등급이 올라가고 멤버십기프트를 주는지..
뭐 아무튼, 작년에 이어 나는 또다시 멤버십기프트에 당첨이 되었다.
작년에는 헤어 제품들이 대다수여서 헤어 케어에 관심없는 우리 부부에게 별로 유용하지 않았는데, 이번엔 어떤 제품을 주려나.
퇴근 후 뚜벅뚜벅 올리브영으로 걸어감.


참고, 2020 블랙올리브 멤버십기프트 포스팅

https://munggunfam.tistory.com/204

이번엔 파랑파랑한 박스를 하나 받았다. 내가 좋아하는 파스텔톤 블루 고급져!

매번 느끼는 건데 올리브영은 내용물은 별 것 아니여도 포장을 있어보이게 잘 한다.

언박싱하니 구성물과 안내문이 보인다. 이번 멤버십기프트가 뭔지 설명서부터 읽어보자!

이번 패키지 컨셉은 <프리미엄 덴탈 케어>.
스케일링을 위한 치실,
칫솔질을 위한 치솔, 치약,
입속 잔여물 케어를 위한 가글, 덴티스테 등이 들어있다.
이거 보고 신랑이 작년에 비해 훨씬 좋은 구성이라며 엄청 좋아했다.ㅋㅋ 헤어제품보단 덴탈케어제품이 실용적이고 좋지!

박스 세개를 순서대로 하나씩 열어본다.


STEP 1: 스케일링 치실 / 치간칫솔

1번 박스에 든 구성물은 치간칫솔과 민트향 치실. 예전에 교정하면서 이 두가지 모두 엄청 열심히 썼었는데 말이지.
한동안 사용하지 않았었지만, 집에 보유하고 있으면 습관적으로 자주 쓸 것 같다.


STEP 2: 칫솔질 / 치약, 칫솔

두번째 박스 안엔 누구나 필요로 하는 제품들이 들어있다. 칫솔과 치약! 덴티스테 치약은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하는데.. 다른 치약들은 한번 써볼만 할 것 같다.


STEP 3: 입속 잔여물 케어 / 구강청결제, 혀클리너, 스프레이

세번째 박스에 든 제품은 가글, 혀클리너, 입속 스프레이! 가글 말고 다른 두 제품은 사용해본적이 없.. 근데 신랑이 이참에 혀클리너를 써보라며 강추했다. 둘다 사용해봐야겠다. 괜찮으면 올리브영에서 또 구입하고.



올리브영 멤버십 기프트라는 게 진짜 선물이라기보단 마케팅용 샘플모음(?)같다는 합리적 의심이 들긴 하지만, 뭐 공짜니까 좋기도 하다.

그런데 내 올리브영 소비력 무엇.. 돈을 여기 얼마나 썼기에 매번 멤버십 기프트에 당첨이 되는지.
내년에도 멤버십 기프트를 또 받을 수 있을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