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북경오리 맛집으로 유명한 청담 덕후선생 메뉴 추천! (베이징덕, 동파육, 채소 볶음)

by 멍군이네♥ 2021. 11. 25.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덕후선생> 맛있는 메뉴 추천


제가 좋아하는 청담 맛집 <덕후선생>. 예전에 맛있게 먹은 메뉴들을 포스팅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추가적인 음식 후기를 남겨봅니다. 과거 포스팅에서 추천한 메뉴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s://munggunfam.tistory.com/160

 

청담 베이징덕이 있는 중식 레스토랑 <덕후선생> 맛있고 분위기 좋은 곳(메뉴추천, 가격)

청담 베이징덕이 있는 중식당 <덕후선생> 방문기 지인이 압구정 쪽에 북경오리가 나오는 괜찮은 중식당이 있다고 귀띔해주었다. 레스토랑 이름은 <덕후선생>. 블로그를 찾아보니 유발면, 우육면

munggunfam.tistory.com

https://munggunfam.tistory.com/386

 

청담 베이징덕 맛집 <덕후선생> 방문 후기, 메뉴 추천 :D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청담 베이징덕 맛집 <덕후선생> 안녕하세요, 멍군이네입니다 :) 이번엔 우리 부부가 다녀온 청담 맛집을 포스팅해볼게요. 베이징덕이 먹고 싶을 때 종종 들르는 곳인데, 베

munggunfam.tistory.com

 

추천메뉴 1. 베이징덕 한마리 / 90,000원
+ 양배추쌈 / 15,000원

저는 원래 오리고기를 반마리만 시켜먹었어요. 그런데 이번엔 가족들이 다같이 출동하다보니 처음으로 반마리가 아닌 한마리를 주문했답니다.
오리는 큰 트레이에 꽉 차서 등장했는데요, 직원이 이렇게 한번 보여준다음 바로 주방으로 가져가셔서 고기를 손질한 뒤 테이블로 가져다주세요.

같이 나온 전병에 오리고기 한 점, 오이 등을 올리고 먹으면 역시나 아주아주 맛있습니다.

반마리와 한마리가 다른 점 또 한가지! 한마리를 주문하면 추가금을 내고 오리고기 속무침을 먹을 수 있어요. 반마리를 주문하면 오리고기 무침은 아예 선택할수가 없는데 말이죠.

이게 바로 양배추쌈이에요. 진짜 싱싱한 양배추 반덩이가 접시 위에 쑥 나오더라구요.
오리고기 무침은 고기랑 파, 양파를 볶아만든 요리예요. 양배추쌈 한쪽을 뜯은 뒤 고기무침을 올려 쌈싸먹었더니 약간 매콤한 맛이 나서 입안이 엄청 개운해지더라구요. 게다가 양배추는 또 어찌나 식감이 사각사각한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오리고기 한마리 주문하신 분은 양배추쌈 꼭 한 번 드셔보셔요!


추천메뉴 2. 굴소스 채소볶음 / 15,000원

이건 제가 종종 시켜먹는 메뉴예요. 굴소스에 채소를 빠르게 볶아낸 요린데, 아삭한 식감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집에서 만들어막으면 왜 이 맛이 안날까요..? 다른 메뉴에 비해 부담없는 가격이고(?) 애피타이저, 사이드 메뉴정도의 양이나 한번 드셔보셔요 :)


동파육 / 14,000원

덕후선생에서는 처음 주문해본 동파육입니다! 동파육은 원래 값이 좀 나가는 메뉴잖아요. 채소볶음보다 가격이 저렴하길래 뭐지? 왜 이렇게 싸지?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아주 조그만 고기가 나왔네요. 아주 귀여운 양입니다. 고기랑 꽃빵도 같이 제공돼요. 빵과 동파육을 같이 곁들여먹으면 됩니다.

저는 이 작은 고기도 가족 수대로 잘랐어요. 그런데 사이즈는 기대보다 작을지 몰라도 맛은 제대로더라구요. 아주 맛있어요! 고소하면서 짭짤한 간, 부드러운 고기 식감. 동파육 큰 사이즈 메뉴 만들어주시면 적극적으로 사먹을게요!


이번에는 세가지 메뉴를 리뷰해봤어요.

처음 가시는 분이라면 메뉴판에 적힌 것 정 어떤 걸 주문해야할지 고민되실텐데요. 제가 그동안 포스팅했던 메뉴들로만 초이스하셔도 괜찮으실 거예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