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쿠캣마켓 <납작막창> 내돈으로 사먹어봄! 솔직한 시식 후기 :)

by 멍군이네♥ 2021. 12. 10.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쿠캣마켓 <납작막창>


안녕하세요, 멍군부부입니다.
쿠캣마켓이 엄청나게 핫했던 때가 있었죠? 그때는 코엑스에 있는 쿠캣마켓에 줄서서 들어갔던 기억이..ㅎㅎ
그 때보다는 쿠캣마켓의 열풍이 수그러들었지만, 여전히 인기가 많은 듯 해요. 판매채널도 다양해져서 여기저기서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도 있구요.

얼마전에 쿠캣마켓에사 파는 <납작막창>을 구입해봤어요. 막창 좋아하는 분들께는 요 제품 출시 자체가 희소식일 듯!
집에서 직접 조리해본 실제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쿠캣 마켓 - 납작 막창

쿠캣 상품은 포장부터 귀엽고 예뻐요. ㅎㅎ 고양이가 막창 한조각을 들고 있는 건가..?
총 200g의 막창이 들어있고, 냉동제품이라 평소엔 영하 18도 이하에 보관하셔야 해요.

해동 방법

드시기 5-6시간 전에 미리 냉장실에 옮겨서 자연 해동해주세요.


조리 방법

오픈이나 에어프라이어 이용 시, 180-200도에 7-10분정도 돌린 뒤 먹기 좋게 잘라서 5-7분 더 돌립니다.
막창이 잘 익으면, 제공된 막창소스에 찍어 먹습니다.


1. 에어프라이어에 굽기 - 190도 10분!

구성물은 굉장히 단순하네요. 막창소스와 막창이 전부입니다. 익지 않은 막창을 보니 굉장히 날 것이라 생소하네요. 저는 늘 바싹 구워진 막창만 봤었어요..ㅋㅋ

요게 바로 막창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전용 페이퍼에 막창을 평평하게 눕혔어요. 그런데 막창에서 막창 냄새가 엄청 나요! 포장을 뜯자마자 주방에 막창 냄새가 진동하네요 ㅠㅠ 외부에 에어프라이어를 두기 정말 잘한 것 같아요. 냄새가 금방금방 빠질 수 있으니까요.


2. 잘라서 7분 더 구운 후 소스에 찍어먹기

저는 막창은 엄청 바짝 구워야 한다는 주의여서 에어프라이어 권장 조리 시간 중 최대치로 돌렸어요. 그랬더니 아주 잘 구워졌네요. 거의 뭐.. 탈 정도!

제가 좋아하지만 음식 맛없어보이게 하기 1위 접시인 파란색 접시에 막창을 담고, 같이 제공된 막창소스를 다른 접시에 담았어요.

막창 한 점을 들어서 소스를 푹 찍어먹었어요. 신랑이랑 둘다 감탄하며 소리지름!
생각보다 맛있어요. 특히 막창도 막창이지만 소스 맛이 일품입니다. 솔직히 이 음식이 맛있는 건 소스 빨인 듯 해요.
아쉬운 건 주방에 퍼지는 냄새. 이 심각한 곱창 냄새를 식당에선 어떻게 잡는거죠..? 집 전체에 막창냄새가 퍼져서 창문 전체를 열고 환기시키느라 고생했네요.


맛은 진짜 엄청 만족스러워요. 냄새빼는 방법은 좀더 고민해봐야 할 것 같구요..ㅋㅋㅋ
막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한줄평
맛있음, 집에 잔뜩 퍼진 냄새 빼는데 시간은 좀 걸렸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