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내곡동 파스타/피자 맛집 <비스트로33>, 청계산입구 근처 가성비 괜찮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여기!

by 멍군이네♥ 2023. 1. 2.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청계산입구 근처 파스타/피자 맛집


얼마 전 신원동에 있는 <베이비파스텔 스튜디오>에 들러 만삭사진 촬영을 했는데요. 촬영 후 너무 배가 고파서 근처 음식점을 폭풍 검색했답니다.
신랑이 이제 입덧도 끝나가니 원래 엄청 잘 먹던 김치찌개에 도전해보겠냐고 물었는데, 아직 고춧가루가 들어간 음식은 조금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정중히 거절하고 또다시 양식을 찾았어요! 아직은 양식이 좋은 아직 입덧하는 임산부.. 입맛 언제 돌아오나요..


이날 우리 부부가 찾아간 곳은 신원동에 있는 <비스트로33>. 레스토랑 바로 앞에 주차 공간이 있어 차 가지고 가도 편한 곳입니다. 청계산 입구 근처엔 양식 레스토랑이 많지 않은데, 그래서 그런지 피자, 파스타를 파는 이 곳이 굉장히 반갑게 느껴졌어요.


비스트로 33

브레이크타임 한 시간 전에 들러서 그런지 레스토랑도 한산하고 주차 공간도 많이 남아있었어요.

청계산입구 근처에 있는 유일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니 식사시간에 맞춰 가면 아무래도 좀 북적이겠죠?

내부 인테리어는 현대식으로 잘 꾸며져있어요. 2인, 4인, 5-6인 테이블이 모두 있어서 소모임이나 가족 단위로 와서 식사하기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주방도 오픈되어있어 깔끔한 식사준비 공간이 한 눈에 보여요. (저는 별로 선호하지 않지만) 내부에 화장실도 딱 있더라구요.


비스트로33 메뉴

비스트로33 메뉴 중 파스타 류는 14-18천원, 피자 류는 17-19천원정도예요. 이외에도 샐러드랑 떡볶이, 볶음밥같은 메뉴도 있어요.
식사 뿐 아니라 커피, 티 등 음료 메뉴도 있어서 식사랑 티를 한 번에 해결하기도 딱 좋은 것 같아요. 우린 다른 카페에서 커피를 마실 예정이라 커피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지만요!

우리 부부가 주문한 메뉴는 빠네 파스타, 마르게리따 피자, 딸기 스무디와 복숭아 아이스티.

딸기 스무디랑 복숭아 아이스티가 먼저 제공됐어요. 딸기 스무디 양 넘나 많은 것.. 커다란 유리컵을 스무디가 아주그냥 뚫고 나오네요.
아이스티도 스무디도 맛있어요! 스무디는 시중에 판매하는 파우더 맛이 강하게 났지만.. 양도 많고 괜찮았어요.

 

마르게리따 피자 / 17,000원

화덕 피자 등장! 갓 구워서 그런지 피자가 엄청 뜨끈뜨끈해요.
마르게리따가 메뉴판 가장 위 쪽에 있고 추천 딱지도 붙어있어서 요 메뉴 맛을 엄청 기대했는데요, 사이즈도 크고 맛도 담백하니 아주 맛있어서 기대 이상으로 만족했답니다.
피자를 밥보다 좋아하는 우리 신랑도 만족 만족!

 

해산물 빠네 파스타 / 19,000원

요건 신랑이 간만에 먹고 싶다며 주문한 빠네파스타.

커다란 빵 안에 크림 소스의 파스타가 잔뜩 들어있고, 새우, 조개같은 해산물과 버섯도 풍성하게 들어있어요.

요 파스타는 빠네 치고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요.
서빙된 음식을 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고 해산물도 풍성하게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더라구요. 크림 소스도 짜지 않고 맛있어서 빠네 특유의 빵조각을 소스에 묻혀 남김 없이 다 먹었어요.
평소처럼 피자랑 파스타를 하나씩 주문했는데도 왜 우린 유독 그렇게 배불러했을까, 뭔가 이상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빵을 다 먹어서 그런 것 같아요. 진짜 많은 양의 빠네파스타를 둘이 다 해치웠답니다.


이렇게 배부르게 식사하고 낸 가격은 4만원 중반대. 음료를 주문해서 비쌌지, 음식만 주문했음 3만원 중반 정도만 지불했을 것 같아요.

청계산 입구 쪽에 양식 레스토랑도 거의 없는데, 맛있는 피자랑 파스타를 괜찮은 가격에 배불리 먹으니 아주 만족스럽더라구요. :) 기회되면 다음에도 가족들이랑 한 번 더 가고 싶어요!

신원동이나 청계산 부근에서 피자랑 파스타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요기로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