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로네펠트 티벨롭 9종 기프트세트 36p 구입! 선물로도 너무 좋네 :) 나의 최애 티는?

by 멍군이네♥ 2022. 12. 30.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로네펠트 티벨롭 9종 36p 기프트세트


얼마 전 백화점에 들러 홈애프터눈티를 즐기기 위해 디저트 트레이를 샀는데, 곁들여 마실 차,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도 함께 구매했다.

 

디저트 트레이 포스팅

https://munggunfam.tistory.com/534

 

웨지우드 2단 디저트 트레이(케이크 스탠드) 구매했어요! 홈애프터눈티세트로 딱 :)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웨지우드 2단 디저트 트레이 구매 모처럼 쉬는 날이라 신랑이랑 애프터눈티세트나 즐길까 했더니 웬걸, 강남 쪽 애프터눈티세트는 예약하기가 하늘에 별따기다. 내 돈 주

munggunfam.tistory.com

이날 우리가 구매한 차는 고급 티의 끝판왕 로네펠트의 9종 36p 세트! 9개 종류의 티가 각각 4개씩 들어있는 선물세트다.

로네펠트는 세계 3대 명차 브랜드로 다양한 맛의 차를 판매한다. 무려 1800년대부터 이어온 브랜드라고,
가끔 호텔에 애프터눈티세트를 즐기러 가면 로네펠트 티를 마셔볼 수 있었지만, 내가 직접 구매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백화점 식품관에서 9종 36p 기프트세트를 26,000원에 구입했더니 요렇게 예쁜 패키지로 포장해주셨다.


로네펠트 티 9종 기프트세트 / 26,000원

패키지 진짜 고급스럽고 예쁘다. 파란색 로네펠트 포장지에 하늘색 리본을 두른 브랜드 패키지 :)
요정도 비쥬얼이면 집들이나 생일선물로 가볍게 주기에도 딱 좋겠다!

포장지를 뜯고 커다란 앨범처럼 생긴 하드커버 케이스를 열면, 간략한 로네펠트 브랜드 소개와 함께 9종의 티가 딱 보인다.

이 때 여러 티의 향이 섞인 복합적인 향기가 확 퍼진다. 요렇게 다양한 향이 공간을 채우는 것이야말로 바로 티 선물세트의 매력이지. 그럼그럼!

티벨롭 9종 리스트

 

내가 구입한 기프트세트에 들어있는 향은

 

레몬스카이
마운틴허브
버베나
레드베리
페퍼민트
스위트진저
루이보스바닐라
카모마일
실버라임 블라썸

 

로네펠트 향 중 사람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루이보스바닐라 티도 박스에 포함되어있다!
어쩜 9종 다 호기심 잔뜩 불러일으키는 향들인지. 17종 중에 9종이 랜덤으로 포함되어있다고 알고 있는데, 뽑기 하나는 참 잘 한것 같다.

어떤 향을 마셔볼까 하다가 나는 로네펠트 티 중 가장 인기있다는 루이보스바닐라를, 신랑은 마운틴허브를 골랐다.

로네펠트 티는 향마다 우려야 하는 시간이 다르고, 티백 종이 위에 저마다의 권장 시간이 적혀있다.

 

루이보스바닐라 티 가이드에 맞게 5-8분 정도 차를 우리고 마셔보니.. 고소한 루이보스향과 달달한 바닐라 향이 너무나도 잘 어우러진다.

달달한 디저트들과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고급스런 향이다! 역시 나의 최애 티는 루이보스바닐라인 것으로 :D

 

역시 애프터눈티처럼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때는 커피보다 홍차나 티를 곁들이는 게 훨씬 나은 것 같다. 디저트를 먹는 중간중간에 입을 정화시킬 수 있으니까. 신랑이 탄 마운틴허브도 마셔봤는데, 루이보스바닐라만큼 달달한 향은 없는 대신 맛이 굉장히 깔끔했다. 딱 신랑이 좋아하는 향.


로네펠트는 원래부터 좋아하던 티 브랜드인데, 직접 사마시니 만족도가 높아서 앞으로 더 애용할 것 같다. 티 관련 커트러리나 식기도 이것저것 구비해두어야겠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