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쟌슨빌 부대찌개> 밀키트 후기, 웬만한 부대찌개집 퀄리티 안부럽다

by 멍군이네♥ 2023. 5. 1.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쟌슨빌 부대찌개 밀키트


예전에 쟌슨빌 부대찌개 간편조리식을 포스팅한 적이 있어요. 그 때는 봉투에 담긴 부대찌개양념 한팩을 구매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좀더 재료가 풍성히 담긴, 밀키트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만 원이 조금 넘고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어요!



쟌슨빌 부대찌개 밀키트 / 3인분

밀키트는 3인분으로 양이 넉넉한 편이에요. 야채, 떡 등 재료가 다 들어있어 간편하답니다. 10분 정도 조리하면 음식이 완성되고 조리 난이도도 낮아요. 육아에 바쁜 우리 부부가 냉큼 사온 이유이기도 하죠.

밀키트 구성품. 라면사리, 떡, 김치, 햄 3종, 콩나물, 부대찌개용 소스, 육수가 들어있어요. 여기에다 더 넣고 싶은 재료를 추가해 끓이면 맛있는 부대찌개가 완성됩니다.

쟌슨빌 부대찌개 밀키트 조리법!

 

1. 야채는 물로 깨끗하게 씻은 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2. 찌개용 냄비에 물 500ml와 라면사리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고 끓인다.
3. 국물이 끓으면 2분 후 라면사리를 넣고 3-4분 더 끓인다.

먼저 밀키트 안에 들어있는 야채를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고 숭덩 숭덩 잘랐어요.

다음, 냄비에 물과 나머지 재료를 넣고 끓였습니다. 햄이 많이 들어있는 부대찌개를 좋아해서, 집에 있는 비엔나 소세지를 한봉지 더 넣었어요. 팽이버섯도 투하했구요.

마지막으로 라면사리도 넣어 보글보글 끓였어요. 집에 사리면이 하나 더 있어서 두 봉지를 넣을까? 하다가, 너무 국물이  텁텁해질까봐 하나로 끝냈습니다. 결과적으로 나은 선택이었어요!

정말 10분 정도만에 맛있어보이는 부대찌개가 완성됐답니다. 여러 종류의 햄과 버섯, 파, 양파, 소세지가 들어있는 풍성한 찌개예요!
제가 만들었지만 조리가 너무 쉽다보니 처음엔 이게 정말 맛있을까? 싶었는데요.

훗. 한 입 먹어보니 제 생각은 선입견이었네요. ㅎㅎ 많이 짜지도, 느끼하지도 않은 아주 맛있는 부대찌개 맛이 났어요!
솔직히 담백하다고 하면 거짓말이지만(부대찌개는 워낙 햄이 많이 들어가니까요), 시중에 파는 부대찌개보다 덜 자극적이면서 감칠맛나는 햄 맛이 물씬 났어요. 얼마 전 부대찌개 전문점에서 포장해온 것보다 훨씬 맛있었답니다. 저랑 신랑 둘다 밥 한 그릇 뚝딱했네요 :)


요 부대찌개 밀키트는 마트 갈 때마다 집에 몇 개 사둘 생각이에요. 자주 찾아 먹을 것 같거든요! 맛있는 부대찌개 밀키트를 찾으신다면? 쟌슨빌 부대찌개가 정답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