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기타 이것저것 리뷰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유아휴게실 위치, 시설, 이용 후기

by 멍군이네♥ 2023. 6. 12.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유아휴게실


송도에 갈 때마다 항상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들렀어요. 물건이 많고 좋은데 가격까지 저렴해서 쇼핑하기 참 좋거든요. 이번에도 송도에서 호캉스를 한 후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찾았습니다. 단, 이번엔 아기와 함께여서 유아휴게실을 알차게 이용했어요.

유아휴게실이라는 공간을 가본 게 이번이 처음이라 다른 곳과 비교하긴 어렵지만, 우리 부부는 나름 유용하게 이 휴게실을 사용했는데요. 오늘은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의 시설과 위치 등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정보를 찾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유아휴게실 위치

 

아울렛 내 유아휴게실은 지하 1층에 있어요. 지하로 내려가면 교보문고와 ABC마트가 있는데, 이 근방 구석에 유아휴게실이 있답니다. 안내도 잘 되어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유아휴게실을 이용할 때 유모차는 반입 금지! 바로 앞 유모차 파킹랏에 유모차를 주차해두어야 해요. 유모차들끼리 오밀조밀 모여있는 게 참 귀엽네요 :) 유모차마다 색깔, 모양이 모두 가지각색이라 구경하는 즐거움도 있었어요.

유아휴게실 시설

 

유아휴게실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본 건 이유식 카페. 실제로 이유식 몇 가지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이날 유아휴게실에 모여있던 대부분의 아가들은 우리 아가보다 컸고, 이유식을 먹는 단계였던 것 같아요. 많이들 이유식을 사서 아기에게 먹이고 계셨거든요. 하지만 우리 아가는 분유를 먹는 단계여서, 이유식 카페는 가볍게 패스합니다. 이날 카페 종업원분이 우리 아가가 머리숱 부자라면서 예쁘다고 칭찬해주셨어요. 그러면서 동시에 "엄마가 아가 돌보느라 정신이 없으셨나보다, 옷이 거꾸로 됐어요"라고 살짝 안내를..ㅋㅋㅋ 네, 제가 요즘 정신 빼놓고 삽니다. ㅠ_ㅠ

 

안쪽에는 젖병소독기와 세면대, 물티슈가 구비된 공간도 있어요. 여기엔 이유식을 데울 수 있는 전자렌지도 있더라구요. 이유식 단계인 아가를 키우는 부모님들은 이 공간이 아주 유용하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기저귀를 교체하는 공간도 따로 있어요. 마침 우리 아기도 기저귀를 교체해야 해서 들어갔더니, 교환대가 네 개 정도 있고 사이사이에 세면대가 있더라구요. 여기서 편하게 기저귀를 갈았답니다. 저는 신랑이랑 둘이 갈아도 힘든데 혼자서 아기를 들쳐업고 눕힌다음 스르륵 기저귀를 가는 엄마들 정말 멋져보였어요. 저는 초보 엄마 맞나봅니다!

수유 공간도 있었는데요. 여긴 남성들은 들어오실 수 없어요. 아무래도 모유 수유하는 엄마들의 프라이버시를 고려해서 그런 것 같아요. 공간은 네다섯 개로 나뉘어져있고, 각기 커튼이 쳐져서 서로가 서로를 볼 수 없는 구조예요. 저는 모유수유를 하지는 않지만 편히 앉아서 분유를 줬어요.

아기들이 편안히 걷고 놀 수 있는 작은 평상형 놀이공간도 있는데요. 여기에서 실제로 몇몇 아가들은 아장아장 걸음마를 하고 있었어요. 우리 부부는 언제 우리 아가도 저렇게 걷냐며 신기한 눈초리로 아가들을 바라봤답니다. 공간이 협소하긴 한데, 한두명 정도 돌아다니기는 괜찮은 것 같아요. ^^

유아휴게실 이용안내!

 

24개월 이하 유아의 수유를 위한 공간으로, 10시 반부터 오후 8시 반까지만 운영됩니다. 서로의 안전을 위한 매너와 배려는 필수! 꼭 지켜주세요 :)

여기서 우리 아가는 분유도 먹고 기저귀도 갈았어요. 이렇게 유아휴게실을 이용할 수 있다면 쇼핑도 한결 수월해지고, 맘놓고 아가 데리고 외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이상 매우 편리하고 깨끗해 만족도가 높았던 송현아 유아휴게실 이용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