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요리 성장기

코스트코 <사클라 트러플 크림 파스타 소스>로 초간단 트러플 까르보나라 만들기!

by 멍군이네♥ 2020. 2. 7.
반응형

 

코스트코 <사클라 트러플 크림 파스타 소스>로 초간단 파스타 만들기!

 


 
요리 경력 3개월의 햇병아리 입장에서 파스타만큼 간단한 음식은 없는 것 같다. 
면 삶고 소스 만들어서 끓이면 끝!
 
그런데 최근에 이 과정마저 더 단축됐다. 코스트코에서 사온 소스를 활용하니 요리가 훨씬 더 쉬워진 것.
 
사실 파스타 소스를 구입한 게 이번이 처음이라 다른 소스 대비 이 소스의 맛이 어떤건지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일단 이 <사클라 트러플 크림 파스타 소스> 의 활용도와 맛 자체는 매우 만족스럽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는 내가 활용한 요리법을 공유해보려고 한다.

 

*소요 시간: 15분

*재료: 트러플 파스타 소스, 파스타 면, 치즈, 소금, 올리브유, 베이컨

*만드는 법 요약 ㅣ 파스타 면을 삶고, 소스와 재료를 함께 볶음

 

 

 

1. 파스타 면 삶기

 

가장 먼저 파스타 면을 삶아야 한다. 보통 8~10분 정도 삶으면 입맛에 딱 좋다.

 

나는 파스타 면을 삶을 때 팟에 물을 붓고 소금 한스푼, 올리브유 0.5스푼을 넣는다. 

이렇게 하면 면에 소금 맛이 배어 파스타가 더 맛있다고 한다.

 

 

 

2. 재료+소스 볶기

 

면이 끓는 동안 재료를 볶아준다. 

팬에 베이컨을 볶다 어느정도 보이면 소스를 넣는데, 나의 경우 세 큰술 정도 부었다.

 

소스통을 열자마자 진한 트러플 향이 확 풍겼다.

덕분에 트러플을 엄청 좋아하는 우리 부부도 급 감탄했다. 트러플 향은 언제 맡아도 너무 좋음!

 

재료와 소스를 볶고 있는데 파스타 면이 다 삶아져서, 체로 면의 물기를 뺀 뒤 팬 위에서 같이 볶았다.
이 때 본격적으로 나는 파스타 향이 정말 최고였다.
 
파스타용 접시에 담아 시식한 결과 면도 쫀득쫀득하고, 간도 짭짤하고 트러플 향도 진득하게 나서 너무너무 맛있었다. 더이상의 치즈를 올릴 필요도 없었다. 이미 충분히 꾸덕하고 고소했으니까.
 
까르보나라 소스를 직접 만들 때는 생크림과 우유의 비율도 맞춰야 하고 여러모로 신경쓸 일이 많다.
그런데 이렇게 소스를 활용하니 정말 요리가 뚝딱 완성된다.
조카 등 손님들이 올 땐 이 소스를 사용해서 손쉽게 음식을 대접해야겠다 :)
 
<사클라 트러플 크림 파스타 소스>, 코스트코 구입 필수템으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