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기타 이것저것 리뷰

신나는 네스프레소 쇼핑! 현재 프로모션 + 여름과 잘 어울리는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

by 멍군이네♥ 2023. 6. 19.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여름에 잘 어울리는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3층에는 네스프레소 매장이 있어요. 우리 부부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중 버츄오 모델을 쓰고 있는데, 최근에 캡슐이 떨어져서 추가 구매를 하려고 네스프레소 매장을 찾았습니다. 백화점 정말 오랜만이라서 엄청 설렜어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 네스프레소 매장(3층)


오랜만에 네스프레소 매장을 찾으니 커피 향이 스르륵 나더라구요. 다행히 매장에 사람이 아주 많지는 않아서, 편하게 매장 곳곳을 둘러볼 수 있었어요.

저 네모난 캡슐 박스들을 보면 우리 집에도 똑같이 디피해두고 싶은 충동이..ㅋㅋ 참 네스프레소 브랜드마케팅 하나는 최고인 듯 합니다.


네스프레소는 테이스팅 에어리어 운영 중!


코로나 때는 매장 내에서 테이스팅을 아예 안했거든요. 그런데 지금은 시음을 재개했네요. 그래도 새로나온 캡슐도 한 번 맛봤어요. 코코넛이랑 수박 향이 나는 캡슐! 제 입맛에 수박은 영 별로이지만 코코넛은 향이 괜찮네요 :)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이제 우리가 살 캡슐을 둘러보는 시간. 38가지 버추오 캡슐이 안내된 메뉴보드를 보며 신중하게 캡슐을 고릅니다.

여러 버츄오 캡슐 중 우리 부부가 가장 좋아하는 건 더블 에스프레소인 스쿠로키아로예요. 아마 네스프레소 유저들 사이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맛일텐데요. 이번에도 요 두가지를 한 줄씩 구매했습니다.

여름에 어울리는 아이스 레제로아이스 포르테도 우리 부부의 최애 캡슐이에요. 여름만 오면 신랑은 항상 요 두 가지를 구비해주고 아침마다 아이스커피를 만들어 마신답니다. 이번에도 요걸 별도로 구매하려다가, 요 두가지를 포함한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길래 패키지를 구매했어요. 스페셜 패키지 구성은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이날 네스프레소에서 쇼핑한 물건들.
가족 선물까지 포함해서 이것저것 구매했더니 온갖 사은품까지 딸려와서 쇼핑백에 커피가 한가득 찼어요.

왼쪽은 별도 구매한 인텐소, 키아로, 스쿠로.
오른쪽이 이번이 구매 여름 시즌 캡슐인 아이스 포르테, 아이스 레제로가 포함되 스페셜 패키지예요.


스페셜 패키지

이 패키지에는 아이스 레제로 두 줄, 아이스 포르테 두 줄, 이번 시즌 캡슐인 수박 한 줄, 코코넛 한 줄, 총 6줄이 들어있어요. 별도로 사는 것보다 이 패키지를 구매하는 것이 가격도 저렴하고, 추가로 프로모션 캡슐을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요렇게 패키지 6줄, 인텐소, 스쿠로, 키아로까지 총 9줄을 구매했답니다. 이번 여름은 거뜬히 나겠어요! ㅋㅋ 집에 캡슐이 떨어지니 매일 밖 카페에서 사먹었는데 당분간은 커피값 아끼겠네요!

사실 이 날 가족 선물로 이 캡슐의 거의 두 배 정도를 구매했어요. 그러다보니 이것저것 사은품도 챙겨받았는데요. 네스프레소 사은품 엄청 예쁘고 실용적인 것 아시죠? 사은품은 다음 포스팅에서 기록해볼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