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기타 이것저것 리뷰

지금 네스프레소는 프로모션 중! 구매품보다 더 짱짱한 사은품 공개 :)

by 멍군이네♥ 2023. 6. 21.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네스프레소 15만원 이상 구입해서 챙겨받은 사은품들

 

얼마 전 네스프레소 매장에서 캡슐 쇼핑을 했어요. 상세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https://munggunfam.tistory.com/654

거의 15-20만원 정도 되는 금액을 썼더니, 프로모션이 적용되어서 다양한 상품이 사은품으로 따라왔어요. 사은품이 본품보다 더 풍성한 느낌! 오늘은 그 사은품을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신나는 네스프레소 쇼핑! 현재 프로모션 + 여름과 잘 어울리는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여름에 잘 어울리는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3층에는 네스프레소 매장이 있어요. 우리 부부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중 버츄오 모델을 쓰고 있는데, 최

munggunfam.tistory.com

제가 참여한 프로모션은 커피 100캡슐 이상 구매 시 큐브 트레이랑 레시피, 글라스 라지를 증정하는 것이에요. 여기에 더해서 캡슐 샘플러, 보관함도 같이 따라왔어요!

8가지의 캡슐이 들어있는 샘플 캡슐팩 두 개. 에스프레소부터 아메리카노까지, 맛과 종류가 골고루 들어있어요. 샘플을 마셔보면서 제 취향에 맞는 캡슐을 더 찾아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요건 얼음 트레이에요. 한 번에 9개 얼음을 얼릴 수 있네요. 저는 이것보다 사이즈가 작은 얼음을 더 즐겨마시지만, 이정도 크기의 얼음도 필요하긴 할 것 같아요.

네스프레소 컵도 선물받았어요. 정가는 15,000원 정도인 듯 합니다. 이미 집에 작은 사이즈의 컵이 있긴 한데, 이번에 받은 컵은 라지 사이즈로 크기가 훨씬 커서 좋네요. 아이스 음료 만들어마시기 딱 좋을 것 같아요!

네스프레소 쿠키도 한 박스 주셨어요. 이름이 칸투치니인가봅니다. 정가는 1만원이에요. 포스팅에선 종종 봤는데 저도 이번 기회에 한 번 먹어보네요.

과자는 음.. 제 입맛엔 영 별로였어요. ㅋㅋㅋ 일단 되게 딱딱해서 이가 나갈 것 같구요, 퍽퍽한 식감에 맛도 맹숭맹숭.. 제 돈 주고 사먹으라면 노노입니다. 공짜로 받은 거라 과자통에 넣어두긴 했는데, 몇 개나 더 먹을지 모르겠네요,

캡슐을 보관할 수 있는 유리로 된 통도 하나 받았어요! 뷰 봉보니에르라는 보관함인데 정가는 39,000원이네요. 통 모양도 캡슐을 닮았어요. 너무 귀여워요!
요 보관함은 밑 면이 평평하지 않아서 비뚤게 세워둘 수 있어요. 캡슐을 손으로 꺼내기 편한 구조랍니다. 집에서 쓰고 있는 보관함이 있는데, 그게 질릴 때 쯤 요 보관함을 꺼내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캡슐을 구매하니 짱짱한 사은품이 따라오는 마법! 보관함, 아이스트레이까지 소품들을 많이 받았으니, 이번 여름은 네스프레소랑 기분 좋게 보내겠네요. :) 네스프레소 캡슐 구매해서 드시는 분들이라면 요 프로모션 기간에 여러 사은품 챙겨 받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네스프레소 사은품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